원격지원서비스란?
대학내 서비스 이용시 장애 및 문제가 발생했을 때, 사용자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해결해 드립니다.
이용안내
이용 대상 : 포털시스템, 통합정보시스템, 전자결재, LMS, 메일 등의 서비스 이용자
- 원격지원 문의 : 정보통신원(☎ 041-730-5195~8)
- 원격지원 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(하계 방학 : 9시 ~ 오후 3시, 동계 방학 : 9시 ~ 오후 5시)
원격 요청 전에 사용자의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이용 방법
- 원격지원사이트 접속help U
- 정보통신원 전화원격 요청
- help U 사이트원격 인증암호 입력
- 원격 연결사용자 컴퓨터 접속
참고사항
- 문제해결이 어렵거나 장애 발생시에는 원격지원서비스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원격지원서비스는 전화통화 연결시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.
- 사용자 컴퓨터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A/S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- 교내 자산 컴퓨터 : PC정비팀(☎ 041-730-5757)
- 개인 컴퓨터 : 해당 컴퓨터 A/S센터